FRANCHISE

작은평수, 강한매출!
가산팔복초밥 성공경쟁력

  • 01

    최소 창업비용

  • 02

    전문 배달 마케팅

  • 03

    외식 운영 전문가

최소 창업비용

소자본창업은 이유가 있습니다.

과도한 인테리어 비용! 불필요한 주방장비 강매!
효과없는 광고비용 수취! 등

모두 가맹점주님의
운영비로 사용하십시오.

가산팔복초밥은 가맹계약 초기 비용을 최소화했습니다.
본사에 비싼 가맹금을 납부하지 말고 가맹점주님의
매장을 고객에게 홍보하는데 사용하세요.
배달 매장은 초기에 최대한 많은 고객에게 홍보해야 합니다.
그것이 가맹점주님이 성공할 수 있는 길입니다.

전문 배달 마케팅

배달 마케팅 아무나 할 수 없습니다.

신규 배달 고객 확보 전략, 배달 고객 구매 주기 분석, 배달 재구매 유도 전략,
월간 광고 운영 수립, 쿠폰 사용률 분석 발행 계획 등 다양한 배달 마케팅 전략 보유

전문성이 없는 브랜드는 살아남지 못합니다.

로드샵과 배달 매장의 성공 포인트는 다릅니다. 그래서 배달 매장의 마케팅은 일반 마케팅과 다릅니다.
배달 플랫폼은 누구에게 공평한 기회를 제공하지만 그 기회를 제대로 사용하는 사람은 상위 5%에
불과합니다. 10년 이상의 외식경력자가 배달 플랫폼의 200% 활용 비법을 전수하고
배달 마케팅의 비밀을 알려드립니다.

외식 운영 전문가

10년 이상 경력의 조리, 운영, 광고 전문가!

전문가들이 만들어 낸 메뉴 조리 매뉴얼, 매장 장비 관리 매뉴얼,
고객관리 매뉴얼, 플랫폼 관리 매뉴얼, 손익관리 분석 매뉴얼,
세금관리 매뉴얼, 노무 관리 매뉴얼.

매뉴얼과 본사 슈퍼바이징
시스템으로 모든 가맹점주님은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다.

프랜차이즈는 전문가 집단이어야 합니다.
가산팔복초밥은 브랜드의 노하우를 말로만 전수하지 않습니다.
노하우를 문서화하고 누구나 문서만으로도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다.
매뉴얼이 없는 프랜차이즈는 선택하지 마십시오.
조리, 장비관리, 위생관리, 서비스응대, 배달관리 등 10여개의 매뉴얼과
월 1~2회 방문하는 슈퍼바이저가 가맹점주님을 전문가로 만들어드립니다.

팝업닫기

[개인정보 수집관련 동의사항]

◎ 개인정보수집/이용목적 : 창업상담, 회사소식 등의 다양한 정보제공
◎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이름, 연락처, 이메일주소, 창업희망지역, 거주지, 점포유무, 방문경로, 문의내용
※ 창업상담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IP정보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보존기간은 5년이며, 정보 제공자가 삭제를 요청할 경우 즉시 파기합니다.
- 고객님의 정보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보호되며 위의 사항외에 별도로 사용하지 않을 것을 약속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