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NCHISE

가맹점 고객만족을 위한 관리 시스템

가맹본부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가맹점의 영업을 지원할 의무가 있습니다.

‘ALL-QC’
(Quality Control)
시스템

고객 만족

스마트
비대면 원격 케어
시스템

ALL-QC(Quality Control) 시스템

매장에서 꼭 관리해야 하는 메뉴, 서비스, 위생의 품질을 팔복초밥 외식전문가의 매뉴얼과
슈퍼바이징을 통해 철저하고 일관된 매뉴얼에 따라 관리하는 시스템입니다.

‘ALL-QC’
SYSTEM

메뉴 품질 관리

서비스 품질 관리

위생 품질 관리

스마트 비대면 원격 케어 시스템

가산팔복초밥에서 자체 개발한 비대면 AS접수 채널을 통해 24시간 상시 가맹점의 불편사항을 접수 받습니다.
해당 불편사항은 CEO에게 직속으로 보고 되며 지역에 상주하고 있는 가맹점 전담 슈퍼바이저를 통해
불편사항을 처리하는 시스템입니다.

가맹점주 전용
상시 불편 접수
자체 개발
비대면 AS접수 채널
가맹점 전담 슈퍼바이저
불편사항 처리
가맹점 불편사항
CEO 직속 보고

가산팔복초밥
슈퍼바이저의 철칙

가산팔복초밥 슈퍼바이저는!

01가맹점 매출에 따라 급여를 지급 받습니다.
02전담 가맹점과 생사고락을 함께 합니다.
03외식 전문가 매뉴얼을 이행합니다.
04가맹점에서 일체의 개인적인 사례금을 받지 않습니다.
05브랜드 책임자로서 전담가맹점을 케어합니다.

팝업닫기

[개인정보 수집관련 동의사항]

◎ 개인정보수집/이용목적 : 창업상담, 회사소식 등의 다양한 정보제공
◎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이름, 연락처, 이메일주소, 창업희망지역, 거주지, 점포유무, 방문경로, 문의내용
※ 창업상담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IP정보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보존기간은 5년이며, 정보 제공자가 삭제를 요청할 경우 즉시 파기합니다.
- 고객님의 정보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보호되며 위의 사항외에 별도로 사용하지 않을 것을 약속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