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NCHISE
가맹본부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가맹점의 영업을 지원할 의무가 있습니다.
‘ALL-QC’
(Quality Control)
시스템
고객 만족
스마트
비대면 원격 케어
시스템
매장에서 꼭 관리해야 하는 메뉴, 서비스, 위생의 품질을 팔복초밥 외식전문가의 매뉴얼과
슈퍼바이징을 통해 철저하고 일관된 매뉴얼에 따라 관리하는 시스템입니다.
메뉴 품질 관리
서비스 품질 관리
위생 품질 관리
가산팔복초밥에서 자체 개발한 비대면 AS접수 채널을 통해 24시간 상시 가맹점의 불편사항을 접수 받습니다.
해당 불편사항은 CEO에게 직속으로 보고 되며 지역에 상주하고 있는 가맹점 전담 슈퍼바이저를 통해
불편사항을 처리하는 시스템입니다.
가산팔복초밥 슈퍼바이저는!
01가맹점 매출에 따라 급여를 지급 받습니다.
02전담 가맹점과 생사고락을 함께 합니다.
03외식 전문가 매뉴얼을 이행합니다.
04가맹점에서 일체의 개인적인 사례금을 받지 않습니다.
05브랜드 책임자로서 전담가맹점을 케어합니다.